제5회 씨씨엠루키 빅! 오디션... "뜨겁게 찬양하라! 세상을 향해 외쳐라!"
제5회 씨씨엠루키 빅! 오디션... "뜨겁게 찬양하라! 세상을 향해 외쳐라!"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15.07.14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일 부산을 시작으로 지역예선 돌입
 

 
'뜨겁게 찬양하라! 세상을 향해 외쳐라!'라는 주제로 올해 5회째를 맞는 씨씨엠루키(CCM ROOKIE) 빅! 오디션이 오는 30일까지 접수를 하고 있다.
 
 씨씨엠루키 지원자격은 전문적인 CCM찬양사역을 준비하는 중, 고, 청장년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8월 1일 부산을 시작으로 8일 대구, 15일 경기, 22일 서울에서 지역 예선이 열릴 예정이다. 지역 예선 통과자는 9월 19일 본선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씨씨엠루키 빅! 오디션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전속계약 및 정규앨범제작을 지원하고 힐러기타를 증정한다.
 
 씨씨엠 루키 빅! 오디션은 일반 대중들에게도 잘 알려진 인정받은 홍대광과 손미진 등을 발굴한 권위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번 오디션에는 대중음악과 CCM을 아우르는 최고의 기획자 겸 프로듀서인 윤성호씨, 노래하는 환상의 퍼포먼스 그룹인 울랄라 프레이즈(슈퍼스타K 시즌3 우승, 울랄라세션), 한국 최고의 엔지니어 겸 프로듀서이자 한국인 최초 Grammy Award 단독수상에 빛나는 황병준씨, 뮤지션들이 가장 존경하는 한국 최고의 재즈 피아니스트 곽윤찬씨가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주최측은 "21세기 포스트모던시대를 맞이하여 심각한 도전을 받고 있는 한국교회가 문화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해야 하고, 특히 다음세대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에게 큰 영향을 끼칠 CCM아티스트(문화선교사)를 발굴하는 일은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밝혔다.
 
 또한 "씨씨엠루키 선발 경연대회를 준비하면서 이 땅에 새로운 영적부흥을 사모하며 새 노래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씨씨엠루키를 기다리며 마지막 시대 마지막 주자로 부르신 이 시대의 문화선교사를 발굴하는 귀한 사역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