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라마단 끝나기 전에 이스라엘 기독교인들 다상 대규모 테러 감행할 것"
IS, "라마단 끝나기 전에 이스라엘 기독교인들 다상 대규모 테러 감행할 것"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15.07.0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슬람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이슬람국가)가 이슬람 금식 절기인 라마단이 끝나기 전에 이스라엘에 있는 기독교인들을 상대로 대규모 테러를 감행할 것이라고 위협했다고 예루살렘 포스트가 최근 보도했다.
 
 예루살렘의 IS 총책임자라고 주장하는 이 사람은 기독교인들과 무신론자들이 이스라엘을 떠나지 않을 경우 청소할 것이라고 위협했다.
 
 이 극단주의자는 또 기독교인들이 자신들의 종교를 배반하고 무슬림으로 개종할 것을 요구했다.
 
 아랍어로 된 선전용 전단지는 "시온주의자들과 함께 협력하는 이들이 무슬림들에게 그들의 종교를 버리고 세속적이 될 것을 요구하면서 악을 퍼트리고 있다"면서 "IS 대원들이 이들을 죽여 이스라엘에서 이들을 청소해낼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이어 "라마단 기간 동안 예루살렘의 무슬림 구역에서 기독교인들을 청소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기독교인들과 불신자들은 떠나가라. 그렇지 않으면 라마단이 끝나기 전에 당신들을 죽일 것이며, 양처럼 살육될 것"이라면서 "한 달은 떠나가기에 충분한 시간"이라고 경고했다.
 
 IS는 최근 포로들을 더욱 잔인한 방법으로 참수시킨 동영상을 공개해 전세계를 경악케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