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평화콘서트] 몽골에서 울려퍼진 아리랑, 광복의 기쁨을 전하다
[2017 평화콘서트] 몽골에서 울려퍼진 아리랑, 광복의 기쁨을 전하다
  • 채수빈
  • 승인 2017.08.1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휴먼브리지


지난 15일, 월드휴먼브리지 몽골 해외봉사단은 울란바토르에서 광복절을 맞으며 '한·몽 수교 27주년 기념 평화콘서트'를 열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우리 민족의 빛을 되찾은 광복절을 기념하며 한국의 위상을 세계에 알리고, 몽골 주민들과 서로의 문화를 나누기 위해 준비되었는데요, 특별히 해외봉사단 일원으로 연예인 합창단 ACTS29(단장 이무송)이 참여하여 가수 노사연·이무송, V.O.S 박지헌, 개그우먼 김지선, 배우 김선경·임성언, 모델 박둘선 등 한국 문화예술인 31명이 K-POP과 몽골 민요 등 다채로운 공연을 펼쳤습니다.


주몽골 대한민국대사관과 몽골한인회의 후원으로 준비된 행사에는 주몽골 오송 대사와 몽골한인회가 참석하여 한인들을 격려하고 몽골 주민들과 다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몽골인 남성 4인조 중창단인 G-melody와 합창단이 '거위의 꿈', '아리랑' 등을 부르며 뜻깊은 행사를 만들었습니다. 사진 속 '아리랑'을 부르는 몽골 합창단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몽골에서 광복절을 맞으며 다함께 부른 ‘아리랑'은 몽골인들도, 한국인들도 잊지 못할 거에요.



△ⓒ월드휴먼브리지


몽골과 몽골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떠난 77인의 해외봉사단, 봉사활동 중 광복절을 맞아 문화를 나누고 우리의 기쁨을 전했습니다. 몽골 사막화 방지를 위한 숲 가꾸기, 주거지가 필요한 주민들을 위한 게르 짓기 등 앞으로 남은 봉사 일정에서도 사랑을 많이 나누고 오기를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