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믿는 진실은 무엇이고, 믿음이란 무엇인가?”
“사람들이 믿는 진실은 무엇이고, 믿음이란 무엇인가?”
  • 채수빈
  • 승인 2017.07.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천이 봐야 할 영화 ‘예수는 역사다’ 오는 13일 개봉



보이는 것과 사실을 통해서만 진실을 향해 갈 수 있다고 굳게 믿던 한 남자 ‘리 스트로벨’이 신의 부재를 증명하기 위해 역사를 파헤치기 시작하면서 발견해나가는 놀라운 진실. 전 세계에서 1400만 부 발행된 베스트셀러 원작이자 실화를 바탕으로 한 웰메이드 감동 드라마 <예수는 역사다>가 오는 13일 개봉한다.


트리뷴 지의 최연소 신입 기자로 입사한 리 스트로벨은 가족과 함께 하던 저녁 식사 자리에서 한 크리스천의 도움으로 딸을 응급상황에서 구해낸다. 이후 아내가 신앙의 길로 들어서자 무신론자이자 오직 사실과 이성적 근거를 중시하는 그는 아내의 신앙심과 하나님의 존재를 부정한다.


눈에 보이는 것만이 실제라고 믿던 리는 전문가들의 소견과 수많은 증거들을 따라 예수의 존재에 대해 끈질기게 수소문을 거듭한다. 그러던 중 자신의 기사로 인해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기소된 ‘힉스’의 사건을 겪으면서 사실과 믿음의 사이에서 갈등하기 시작한다.


이 영화는 무신론자에서 믿음을 전도하는 목회자의 길로 들어서게 되는 실재 인물 ‘리 스트로벨’의 이야기를 생생하고도 강렬하게 그려낸다. 사람들이 믿는 진실은 무엇이고, 믿음이란 무엇인지를 관객 자신이 질문을 던져 삶 속에서 우리가 믿어야 할 것이 무엇인지를 알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난 4일에는 서울 CGV목동에서 기독교계 목회자와 연예계 스타들이 참석한 가운데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열었다.


시사회에는 배우 이일화, 임성언, 오영실, 임혜진, 가수 김종환 등 기독교 신앙을 가진 연예인들을 비롯해 베이직교회 조정민 목사, 한국기독교장로회(기장) 총회장인 발음교회 권오륜 목사 등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배우 이일화 씨 ⓒCBS 시네마


△배우 임성언 씨 ⓒCBS 시네마


△배우 오영실 씨 ⓒCBS 시네마


△배우 임혜진 씨 ⓒCBS 시네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