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사관학교 창립 15주년 기념식 및 감사기도회 개최
굿뉴스사관학교 창립 15주년 기념식 및 감사기도회 개최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16.10.10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독대한학교 굿뉴스사관학교(교장 노경남)가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헌정 기념관에서 “창립 15주년 기념행사 및 감사 기도성회”를 개최했다.


‘다음 세대를 위한 희망 대한민국 만들기’를 주제로 열린 이 날 기도성회에는 전 농림부 장관 김영진 장로, 전 국무총리서리 장상 목사 등 정ㆍ교계 관계자들과 성도 500여 명이 참석했다.


노경남 교장은 “다음 세대를 위한 희망의 대한민국을 오직 굳건한 믿음과 신앙으로 일구어 가고자 굿뉴스사관학교를 설립하고 15주년을 맞게 돼 매우 감사하다”며 "하나님께 이 모든 영광과 감사를 올린다"고 전했다.


장상목사는 “우리 교육의 현주소가 올곧게 자리매김 되지 못하고 날로 우려와 걱정이 높아가는 이때 그래도 굿뉴스사관학교가 차세대를 향한 건강하고 바른 교육을 통해 인재양성과 바른 신앙관을 심어주고 있어 매우 감사하고 든든하다”고 격려했다.


김영진 장로는 “우리 교육은 극심한 경쟁과 사교육의 만연으로 심히 우려스러운 이때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고 함께 더불어 사는 공동체 의식을 심어온 굿뉴스사관학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임죽송 회장은 “한국과 대만의 친선과 우호협력을 위해 노력했다”면서 “특히 굿뉴스사관학교에 많은 관심과 함께 앞으로 한국과 대만 청소년 교류협력 사업의 확대에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 기도성회에서는 신앙 간증 장학금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참석한 목회자와 성도들은 나라와 민족, 다음 세대를 위해 합심으로 기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