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TV 특강 ‘에베소서 강해’
기독교TV 특강 ‘에베소서 강해’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16.09.22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S 에베소서에 담긴 교회의 감동적인 비밀 대공개-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이하 CTS)는 “CTS특강 에베소서 강해”를 매주 화요일 저녁 8시에 방송한다. CTS대전방송에서 제작하여 전국에 방영되는, 는 ‘성경이 말하는 교회란 무엇이며 암초에 걸려 있는 이 시대 교회를 향해 주시는 말씀은 무엇인가? 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한다.  


△암초에 걸린 교회 △실정된 예수 △위험한 구원 △ 세 번 변신해야 산다 △교회를 망치는 이원론 △위대한 걸작 교회 △바울을 다시 만나라 △제4 성전시대 △목사 소탕 작전 △최악의 패션 △암흑에 빠진 세상 △가정에 비밀 있다 총 12개의 소주제를 중심으로 성경적인 해답을 명쾌하게 찾아간다.  


바울서신의 여왕이며 구원과 교회의 아름다운 비밀이 담겨있는 서사시 ‘에베소서’, 성경 곳곳의 아름다운 표현들과 함께 다가오는 깊은 감동을 전하는 조경호 목사(대전대흥침례교회)는 특강을 통해 “바울이 기록한 에베소서에 나타난 교회의 비밀들을 재발견하고, 하나님께서 설계하신 잃어버린 설계도를 복원해야한다는 깨달음을 얻길 바란다”며 “그 진리를 통해 걸려있는 암초를 극복하고, 지향해야 할 이 시대의 교회가 무엇인지를 생각해 보자”고 당부했다.  


한편, 강의를 맡은 조경호목사는 수원형제침례교회와 캐나다 토론토 형제침례교회, 캘리포니아 산호세 중앙침례교회 겸임목사직을 역임했으며, 2013년부터 현재까지 대전대흥침례교회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지난해에는 CTS대전방송 제작 프로그램인 <바이블코치 로마서강해>를 통해 국내외적으로 많은 호응을 받기도 했다. <진정한 부흥, 로마서>, <교회, 하나님의 비밀>를 저술했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는 각 지역 케이블과 SkyLife 183번, IPTV(KT QOOK 236번, SK BTV 551번, LG U+ 180번), 해외위성, CTS APP을 통해 전 세계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