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민이여! 깨어 일어나라!
대한민국 국민이여! 깨어 일어나라!
  • 편집국장
  • 승인 2016.06.2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6회 6.25 국가기도회, 6월 25일 세광중앙교회에서 열려


 사단법인 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대표회장 이광용 목사, 이하 예장연)와 대한예수교장로회 성서총회(총회장 김노아 목사)가 공동주최하고 CTS기독교TV, 교회연합신문, 복음신문, 목양신문이 협찬하는 제66회 6·25 국가기도회가 "대한민국 국민이여! 깨어 일어나라!"라는 주제로 오는 6월 25일 오전 11시 서울 행운동 세광중앙교회에서 열린다.

 예장연 상임회장 이성현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는 1부 예배는 국가지도자와 통일을 위한 통성기도를 시작으로 이광용 목사(예장연 대표회장)의 대회사, 이강익 목사(준비위원장)의 대표기도, 하태관 목사(예장연 총무, 합동장신총회장)의 성경봉독, 김마리 목사(예장연 부회계, 개혁예선총회장)의 색소폰 연주가 계획되어 있다.

 특히 이번 국가기도회의 공동대회장인 김노아 목사(한기총 공동회장, 성서총회 총회장)가 "통일을 향한 우리의 자세(겔37:22)"라는 제하의 설교를 전할 예정이다.

 이어서 김광호 목사(예장연 상임회장, 합동선교증경총회장)의 축시와 주명신 평양민속예술단장의 탈북자간증이 계획되어 있다. 이후 진행되는 특별기도는 조요한 목사(예장연 헌법위원장, 보수합동증경총회장)가 '나라와 통일', 조영구 목사(예장성서총회 부총회장)가 '정계지도자들과 대통령', 장승우 목사(예장연 상임회장, 평신총회장)가 '국가안보와 국방을 위하여', 정찬희 목사(예장연 부서기, 정통합동총회장)가 '한국경제와 사회', 임은선 목사(예장연 지도위원, 합동총회(연협)총회장)가 한국교회개혁과 세계선교', 신승도 목사(예장성서총회 부총회장)가 'WCC와 이단 패망'을 위하여 각각 기도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위해 강춘오 목사(교회연합신문 대표), 최희범 목사(CTS방송상임고문, 서울총신대 전 총장), 육옥수 목사(예장연 고문, 연합장신증경총회장)가 축사한다.

 이후 오선미 목사(예장연 회계, 보수개혁(정통)총회장)의 헌금기도, 손대영 목사(예장연 서기, 보수총회증경총회장)의 6·25 국가기도회 선언문 낭독, 송현 목사(예장연 고문, 합동계승총회장)의 만세삼창이 이어지고 이승렬 목사(한기총 명예회장, 개혁증경총회장)의 축도로 모든 순서가 마무리 될 예정이다.

 2부 오찬은 한순용 목사(예장연 자문위원, 한국합동총회장)의 기도로 진행된다.

 한편, 이날 참석자들은 광복71주년과 제66회 6·25를 맞이하여 결의문을 채택할 예정이다. 다음은 결의문 전문.

 일제 침탈과 6.25전쟁으로 인해 극도로 피폐하게 된 우리나라가 오늘날 세계가 괄목할 만큼 자유와 경제발전을 누리게 되었고 선교역사상 유례가 없을 정도로 교회가 부흥하고 선교대국이 된 것은 하나님의 특별한 섭리와 돌보심의 은혜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 현재 우리나라가 직면한 국제정세와 안보상황은 매우 어렵고 불안한 상태입니다, 광복71주년과 제66회 6.25를 맞이하여 우리는〈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꼬 나의 도움이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시121:1)라는 믿음과 소망을 가지고 하나님께 기도하려고 모였습니다, 아울러 제66회 6.25 국가기도회 참석자 일동은 다음과 같이 결의합니다

- 결   의 -

I. 대한민국은 우리의 자손이 대대로 이어갈 조국이며, 한반도와 그 부속도서는 창조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삶의 터전이다. 우리는 하나님의 창조질서와 진리의 말씀으로 조국과 영토를 보전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나갈 것을 결의한다.

I. 우리는 우리조상들의 자유,평등,정의,인도주의등을 바탕으로 한 3.1 독립운동정신과 8.15 광복의 감격을 가슴에 안고 분단된 조국통일의 성취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그날을 위해 전능하신 하나님께 온 마음으로 기도할 것을 결의한다.

I. 우리는 부정부패,저출산,이혼및 자살률의 증가,국제적으로 만연되는 동성애와 동성결혼 합법화,물질만능주의,도덕과 문화의 퇴폐등을 심히 우려한다. 이런일들을 예방방지하는데에 그리스도인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지 못한 점에 대하여 회개하며,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서의 사명을 다하여 밝고 정의롭고 희망찬 사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한다. 또한 차별금지법을 내세워 동성애를 합법화하려는 것을 적극저지하기로 결의한다.

I. 우리는 구원의 복음을 혼잡하게 하고 변질시키는 종교다원주의,종교혼합주의,종교일치주의,비성경적관용주의를 배격하고 기독교를 표방한 각종 이단사이비를 경계하며 배격한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롤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자가 없느니라〉하신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에 부합하지 않는 교리를 전파하거나 WCC처럼 이중적 태도를 취하는 사람과 조직체를 단호하게 배격하며 오직 성경대로의 복음전파를 위해 진력하기로 결의한다.

I. 우리는 사회적 약자들과 소외계층을 위해 기도하고 사랑으로 돌보며, 비그리스도인은 복음을 믿고 그리스도 안에서 진정한 행복을 누리게 되도록 힘쓸것을 결의한다.

I. 우리는 종북반국가세력등 국가안보를 위태롭게 하는 자들과 조직들의 활동이 종식되고 그들이 이땅에 발붙일 곳이 없도록 하는데 힘쓸것을 결의한다.

I. 우리는 오늘 세광중앙교회에서 남북통일과 국가번영과 경제발전과 국가안보와 한국교회를 위하여 에스더의 심정으로 기도하며 결의한다,

2016년 6월 25일
제66회 6.25 국가기도회 참석자 일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