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 THE HOLY SPIRIT FESTIVAL&전국청장년금식대성회 열어
여의도순복음, THE HOLY SPIRIT FESTIVAL&전국청장년금식대성회 열어
  • 편집국장
  • 승인 2016.06.1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목사 이영훈)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Anointing 기름부으심(눅4장 18~19절)'이라는 주제로 '2016 THE HOLY SPIRIT FESTIVAL & 전국청장년금식대성회'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개최한다. 

 올해에는 'THE HOLY SPIRIT FESTIVAL'과 '전국청장년금식대성회'가 연합하여 교회 전체가 한 마음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주최측은 "과거 대한민국의 민족복음화와 성령운동에 매진했던 선배들과 함께하는 이번 연합기도 대성회를 통해, 하나님의 큰 은혜가 임하고, 성령의 놀라운 역사가 일어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 강사인 이영훈 목사는 "성령은 하나님의 영, 예수님의 영이다. 성령 충만 받아 주의 권능이 임할 때, 그 어떤 문제와 어려움 가운데에서도 하나님을 기뻐하고, 감사하며 주님께 영광 돌리는 삶을 살아갈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절대 긍정, 성령 충만함을 받아 성령의 인도하심을 받는 하나님의 사람으로서의 삶을 통하여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증인된 삶을 살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문의 : theholyspirit.co.kr/02-6181-63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