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 한교총 예방
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 한교총 예방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24.03.16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종현 대표회장과 만나 한국교회의 협력 부탁

국가보훈부 강정애 장관이 사단법인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장종현 목사)을 지난 14일 예방해 한국교회의 국가유공자 지원 활동에 감사를 표하고 보훈문화사업 확장에 협력을 요청했다

이날 대표회장 장종현 목사는 “장관님의 양가 부모님이 모두 국가유공자라고 들었는데국가보훈부의 적임자로 생각하며 장관님의 취임을 축하드린다, “부모님께 물려받은 애국심으로 국가를 위해 담대하게 일해달라고 요청했다.

그러면서 장 목사는 “자유민주주의에서 신앙의 자유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님과 함께 하는 직원 모두에게 솔로몬 같은 지혜와 여호수아와 같은 담대함으로 민족의 발전을 이루어 주시길 당부한다고 밝혔다.

이에 강정애 장관은 “‘독립호국민족을 관장하는 국가 부서의 장으로 취임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러운 만큼 그 책임감이 막중함을 느끼고 있다, “이를 위해 한교총의 협력과 기도를 부탁한다고 기대했다.

이와 함께 함께 배석한 한교총 공동대표회장 임석웅 목사는 “한국교회는 매년 조국과 민족을 위해 희생하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는 만큼 한국교회는 정부와 협력할 준비가 되어 있으니 함께 일하길 바란다고 주문했고강 장관은 “한국교회와 협력하여 ‘함께하는 보훈살아있는 보훈을 하겠다고 응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