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마음 한 뜻으로 한국교회 살리자”
“한 마음 한 뜻으로 한국교회 살리자”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24.02.1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회살리기운동본부, 출범 기념해 해오름행사 진행

한국교회살리기운동본부(이하 한교본)창립준비위원회와 켐이팝문화예술협회가 주관하고, 진성준 의원실에서 주최한 한교본 출범 및 케이팝문화예술협회 출범 기념 해오름행사가 지난 16일 오후 130분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한국교회살리기운동본부는 오직 하나님 말씀에 근거해 신본주의 성경적 입장에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 당국에 협조하며 건강한 교회관, 건강한 예배관, 건강한 선교관, 건강한 신학과, 건강한 가정관, 건강한 교육문화를 바탕으로 한국교회 전체의 본질을 이 운동을 통해 회복하고자 설립됐다.

또한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헌법을 바탕으로 나라와 민족의 먼 장래를 위해 국가의 훌륭한 국가지도자를 양성하는데 지원을 하며, 나아가 국가를 위한 정기적인 기도운동과 행사개최, 정책포럼 등을 함은 물론 한국교회 살리기 운동을 목적으로 한다.

앞으로 한교본은 한국교회의 성장과 미래에 필요한 것들을 개발해 초교파적 기도운동의 지원활동을 전개할 것이며, 서로 돕고 소통하고 아름답게 성장하는 교회 모습을 위해 교회 살리기 운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1부 순서는 대표회장 김기성 목사의 사회로 상임총재 엄신형 목사의 개회선언과 환영사, 홀리엔젤스 식전찬양으로 문을 열었다.

이 자리에서 엄신형 목사는 한국교회를 살리고자 출범하는 한교본을 통해 어려움에 처한 한국교회를 살릴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반드시 역사 하실 것이라며, “우리가 주님의 복음사역에 혼신의 힘을 다할 때 성령의 역사가 반드시 있을 것이다. 대한민국 모든 크리스천이 하나가 되어 한국교회 살리는 사역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소망했다.

또한 공동회장 김헌 장로의 성경봉독(예레미야 1:18~ 19)과 군포제일교회 마리아중찬단의 찬양, 총재 권태진 목사의 내가 너와 함께 하리라란 제목의 설교, 공동회장 황남길 목사의 봉헌기도, CBS장로합창단의 합창, 대표총재 피종진 목사의 축도로 가졌다.

권태진 목사는 한국교회를 살리기 위해 모인 사람들을 하나님께서 세우셨다. 한국교회 진리 가운데 서있으면 무너지지 않는다, “엘리야 한 사람만 있으면 된다. 좌절할 필요가 없다. 하나님이 붙들면 큰일을 할 수 있다. 믿음으로 의지하고 주님을 따라가자고 강조했다.

2부 임명장 수여 및 축하의 시간은 본부장 김종구 장로의 사회로 피종진 목사가 김종구 장로에게 본부장 임명장을 수여하고 한기총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와 한교연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가 격려사를, 전 국무총리 황교안 장로와 기지협 대표회장 김진호 감독, 예성 총회장 조일구 목사, 노인홀딩스 대표 김병운 목사, 대한민국사랑운동본부 박종철 목사 등이 축사를 각각 전한 뒤, 김종구 장로의 광고와 기념촬영으로 마쳤다.

본부장 김종구 장로는 지금 한국교회는 교회 IMF 시대가 왔다, “지금 전 세계의 교회들이 쓰러지며 침체되어 갈대 대한민국 교회마저 넘어지면 선교의 사명을 감당할 수 없으면 복음이 사라지게 된다. 그래서 한국교회살리기운동본부사역을 시작하게 됐다. 한 마음 한 뜻을 갖고 교단, 단체, 교회 성도들이 이 운동에 적극 동참하길 원한다고 기대했다.

3MOU체결 및 축하공연 시간에는 한교본과 케이팝문화예술협회와 MOU를 체결하고 MC 이평찬, 전주영의 사회로 마펫여성합창단과 김소울 아역배우, 동방현주와 전주영 듀엣, 이시은 목사, 가수 보라, PK(단장 장광우 목사)와 아이돌댄스팀(세계청소년대회 우승팀)이 축하공연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