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제34-3차 실행위원회 열어
한기총, 제34-3차 실행위원회 열어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24.01.1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총장의 임기는 3년으로’ 개의안 가결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9() 오전 10시 한국기독교연합회관 3층 아가페홀에서 제34-3차 실행위원회를 각각 열고 주요 안건들을 처리했다.

이날 실행위원회는 46개 교단, 단체 참석(14개 교단, 단체 위임), 86명 참석(21명 위임)했으며, 개회선언, 임원회 보고, 경과 및 사업보고와 안건토의가 이어졌다.

임원회 부의 안건으로 제34-5차 임원회에서 결의된 신00 목사 제명,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복음주의) 제명에 대해서 질서위원회 서기 윤광모 목사가 설명하고, 원안대로 받기로 결의했다. 해당 개인과 교단이 재심요청을 한 부분에 대해서도 의견이 있었으나, 재심요청은 관련 사안의 최종 결의가 된 다음 검토키로 했다.

정관, 운영세칙, 선거관리규정 개정의 건으로 제34-5차 임원회에서 결의된 원안과 제34-5차 임원회에서 결의된 개정안에 대표회장과 사무총장의 임기를 맞추기 위하여 운영세칙 제153항 사무총장의 임기는 3년으로 하고 1차 연임할 수 있다를 추가 수정하여 받자는 개의안을 표결한 결과 개의안 35명 찬성, 원안 13명 찬성으로 개의안이 가결됐다.

법인이사 선정의 건으로 제34-6차 임원회에서 법인이사 선정은 대표회장에게 일임하기로 한 결의에 따라 임기가 끝난 법인이사를 해임하고, 신임 법인이사 이사장 정서영 목사, 이사 엄신형 목사, 엄기호 목사, 김용도 목사, 박홍자 장로, 류성춘 목사, 이용운 목사, 안이영 목사, 윤광모 목사, 김정환 목사, 조윤희 목사, 이현숙 목사, 이의현 목사 이상 13명을 법인이사로 선임하기로 결의했다.

회의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공동회장 모종운 목사의 사회로, 공동부회장 박지숙 목사가 기도하고, 명예회장 김용도 목사가 열왕기하 51-7절을 본문으로 소탐대실이란 제목의 선교를 전했다. 회의는 공동회장 김상진 목사의 기도로 폐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