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 개혁선교 제108회 총회… 교계 연합운동에 적극 참여키로
예장 개혁선교 제108회 총회… 교계 연합운동에 적극 참여키로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23.09.23 06:2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총회장에 양은화 목사 선출

대한예수교장로회 개혁선교 총회는 제108회 정기총회를 지난 17일 성민신학교에서 너희 행사를 여호와께 맡기라란 주제로 개회하고, 교계 연합운동에 적극 참여하기로 다짐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총회장 양은화 목사 부총회장 강동규 목사, 음기형 목사, 이기응 목사 총무 강동규 목사 서기 구판종 목사 회계 유인숙 목사 회의록서기 박성재 목사 감사 김기민 목사 등에게 직무를 맡겼다.

신임총회장 양은화 목사는 겸손은 목회현장에 있는 우리의 마음에 지녀야 할 덕목이다. 우리가 겸손한 마음을 지니면, 총회가 발전하고, 교회가 성장한다. 특히 분열과 갈등을 봉합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세상 미래로 나갈 수 있다, “교단의 위상과 발전을 위해 모든 힘을 기울이겠다. 현재는 작고 미약한 총회처럼 보이지만, 나중은 창대할 것으로 확신한다. 작지만 큰 힘을 발휘하는 교단으로 발돋움 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총회발전을 위해 신학사상이 같은 교단과의 통합 추진 및 신학교육 강화와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비롯한 평등법, 이슬람법 등을 기독교신앙에 반하는 악법으로 규정했다. 뿐만 아니라 한국교회연합회와 한국장로교총연합회 등과 협력해 교계 연합운동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승현 2024-04-25 17:15:24
개혁선교 총회 관련 문의를 드리고 싶은데,
양은화 목사님께 연락 드릴 방법이 있는지요? 010-3399-3764 유승현 목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