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는 한국사회에서 퇴출되어야 할 집단
신천지는 한국사회에서 퇴출되어야 할 집단
  • 편집국장
  • 승인 2016.05.0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기총, 신천지 시위 규탄 성명 발표
 한국기독교총연합회는 이단 신천지가 공공연히 자신들의 세력을 과시하며, 시위를 벌인 것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표하며, 법의 테두리를 이용해 교묘히 한국교회를 비난하며 자신들의 정당성을 주장한 행위에 대해 강력히 규탄한다. 아울러 한국교회 성도들 뿐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들을 호도하는 신천지에 절대 미혹되지 말아야 한다.

 신천지는 가정을 파괴하고 사회를 혼란스럽게 하는 사교(邪敎)집단임이 만천하에 드러났다. CBS에서 방영된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을 통해서 증명되었으며, 신천지에서 ‘한기총 해제, CBS 폐쇄’ 서명운동을 벌이는 등 조직적으로 행동하는 이유도 CBS 방송 이후 내부 동요를 막기 위함이라는 주장이 있다.

 한국기독교총연합회는 한국교회와 함께 사회를 병들게 하는 이단 사이비 집단을 퇴출시키기 위해 공동으로 대처해 나갈 것이며, 거짓으로 사람들을 선동하며 교묘한 말로 한국교회 성도들을 미혹하는 행위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더 이상 이러한 피해들이 나오지 않도록 노력할 것을 천명한다.

 1. CBS에서 방송된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을 전국 55,000교회에 배포하며, 한국교회와 연합하여 신천지에 대한 실상을 낱낱이 밝혀 한국교회 성도들이 절대 미혹되지 않도록 교육한다.

 2. ‘한기총 해체, CBS 폐쇄’라는 구호로 신천지가 서명을 받기 위해 거짓과 왜곡으로 국민들을 호도하는 것에 대해 법적대응하기로 한다.

 3. 신천지 유관기관에 대해 불매운동을 전개하고, 신천지 관련 행사를 파악하여 정부 관계 부처 등에 알리며 후원이나 참여를 막고, 그들의 확장성을 강력히 저지해 나간다.

2016년 5월 2일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