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통해 하나님께서 민족의 회복 역사를 일으키실 것”
“기도 통해 하나님께서 민족의 회복 역사를 일으키실 것”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23.09.02 0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기총, ‘제35차 한반도 자유·평화통일 시애틀기도회’ 드려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전기현 장로)는 제35차 한반도 자유·평화통일 시애틀기도회를 지난달 20일 미국 시애틀형제교회(권준 목사)에서 그리스도 안에서 통일되게 하소서(1:10)’란 주제로 드리고, 민족의 회복의 역사가 일어나길 간절히 소망했다.

기도회는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의 사회로 시애틀형제교회 찬양팀의 찬양, 준비위원장 최빅토리아 목사(세기총 법인이사)의 환영사, 대회장 전기현 장로(대표회장)의 대회사, 이상진 장로(KIMNET 공동대표)의 대표기도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최빅토리아 목사는 환영사를 통해 “35번째 한반도의 자유와 평화통일을 위한 기도회가 시애틀에서 열리게 된 것을 감사드리며 이렇게 통일을 위한 기도를 하기 위해 모이신 모든 분을 환영한다면서 오늘 우리의 연합된 기도를 통해 하나님께서는 민족의 회복 역사를 일으키실 것이라고 바랐다.

대표회장 전기현 장로는 대회사를 통해 우리의 통일을 위한 기도는 멈춰서는 안 될 것이라며, “평화를 추구하는 기독교인들에게 한반도의 통일을 위한 기도는 하나님이 주신 사명이라고 강조했다.

앞으로 전 장로는 세기총은 한반도 통일을 위해 전 세계를 돌며 기도하고 또 기도할 것이라며, “이 기도에 하나님께서는 응답해주셔서 반드시 통일의 기쁨을 주실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공동회장 김관중 목사의 인도로 특별기도 시간이 진행됐으며 김다윗 목사(말씀수양관 관장)한반도 자유 평화통일을 위해’, 최병걸 목사(KIMNET 이사, 갈보리교회 담임)세계 복음화와 한인교회를 위해’, 정찬길 목사(형제교회 다운타운캠퍼스 담임)북한 동포들과 전쟁으로 고난받는 이들을 위해’, 이상훈 목사(튀르키예 선교사)’3만 한인 선교사와 750만 재외 동포들을 위해뜨겁게 기도했다.

이밖에도 곽선신 전도사(샬롯장로교회)가 헌금기도를 드리고, 최일식 목사(KIMNET, GAMNET 상임대표)가 격려사와 김경식 목사(GSM 국제대표)의 축사가 이어졌다.

특별히 현장에서는 대표회장 전기현 장로가 기도회 준비를 위해 수고한 준비위원장 최빅토리아 목사와 시애틀형제교회 담임 권준 목사(PCUSA 총회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이왕복 목사(시애틀은퇴목사회 부회장)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