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문화재단 이사장, 소망교회 박래창 장로 취임
CTS문화재단 이사장, 소망교회 박래창 장로 취임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23.03.2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선교 주도하며 모두와 함께하는 재단 될 것”

CTS문화재단 이사장 이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3월 9일(목) 오후 2시 서울 노량진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CTS ) 컨벤션홀에서 치러졌다. 이날 CTS문화재단 이취임 감사예배에서 초대 감경철 이사장의 뒤를 이어 제2대 이사장으로 박래창 장로(84세, 소망교회 원로)가 취임했다.

이날 박래창 신임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CTS문화재단의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기독교 본연의 모습이 사회 속에 투영되어, 기독교 문화의 새 지평을 열어갈 것”이라면서 “다음세대를 위한 다양한 지원과 모두가 함께하는 문화재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감경철 초대 이사장은 이임사에서 “CTS문화재단은 복음의 지경을 확대하고 기독교 문화·예술·교육의 새로운 미래 비전과 지향점들을 제시해왔다”며 “신임 이사장님의 취임으로 CTS문화재단이 비영리재단으로서 우리 사회를 위해 더 봉사하고 기독교 정신을 확산하는 거룩한 도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새로 취임한 박래창 이사장은 소망교회 원로장로로 예장(통합) 총회 회계·재정 부장, 전국장로회 회장, 한국장로신문 사장, 기독실업인회 회장, 필레마 이사장, 군선교연합 이사, 아가페(소망교도소) 이사 등으로 활동했다. 또 소망교회 곽선희 목사를 도와 연변과기대 설립 건축, 평양과기대 설립 건축, 용정교회·중국신밀교회·몽골교회 건축 등 중국·북한 지역 선교를 주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