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해돋는마을,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나눔 실천’
사)해돋는마을,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나눔 실천’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22.02.04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뷰티핸즈와 설날 어르신에게 식사와 선물전달

사단법인 해돋는마을(이사장 장헌일 목사, 신생명나무교회)은 구호개발NGO (사)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 교수, 신한대 뷰티헬스사이언스과)와 협력해 쪽방촌과 독거어르신을 위한 ‘설날 어르신 밥사랑 나눔과 선물전달식’을 갖고 예수 그리스도의 온전한 사랑을 몸소 실천에 옮겼다.

이번 나눔에는 해돋는마을 이사장 장헌일 목사를 비롯해, CLA총동문회 오수철 장로, 임오혁 사무총장, 구훈 장로(신생명나무교회), 최세연 사무국장(해돋는마을), 장민혁 사무총장(월드뷰티핸즈), 최세진 영양사 등이 자원봉사로 참석해 어르신을 섬겼다.

이번 전달식에는 세무법인프라임미금 대표 정영래 장로와 이성숙 권사, 정빈나 전도사(하늘샘교회), 허은진 교수(홍익대), 이재범 교수(한국교통대), 정나리 세무사(대한항공), 이한솔(7살) 등 온 가족이 선한사마리아인으로, 경제적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사랑으로 섬겼다. 여기에 더해 세기총과 CLA총동문회, 디딤돌사랑방 등도 사랑의 손길로 다채로운 설 명절 선물과 대체식을 전달했다.

이에 이사장 장헌일 목사는 “코로나19 새 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 이 급속도로 확산되는 가운데, 더욱 힘들고 외롭고 소외된 쪽방촌 독거어르신분과 거동이 불능한 어르신들께 찾아가, 사랑의 대체식과 과일 겨울 난방의류와 건강식품 등 선물을 전달해 더 많은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협력해 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장헌일 이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서울역 노숙형제들을 위해 신생명나무교회와 공동 사역하는 서울역 다움교회와 서울역 동자동 민족사랑교회에 사랑의 쌀과 생필품, 겨울내의 마스크 등 선물을 전달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