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뷰티핸즈, ‘세계성시화운동본부에 녹차세정수 2016개 전달’
월드뷰티핸즈, ‘세계성시화운동본부에 녹차세정수 2016개 전달’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20.03.19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교회 및 시민 돕기 사랑실천 캠페인’ 함께 동참... 김수현의머리좋은사람들 후원
△세계성시화운동본부가 진행 중인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대구 교회 및 시민 돕기 사랑실천 캠페인’에 )월드뷰티핸즈가 동참했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상복 목사, 전용태 장로, 이하 본부)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대구 교회 및 시민 돕기 사랑실천 캠페인’을 진행 중인 가운데,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사)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 교수)도 함께 동참했다.

월드뷰티핸즈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녹차세정수 전달식’을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 김상옥로 17 광장에서 갖고, 녹차세정수 2016개를 세계성시화운동본부에 전달해 대구 미자립교회와 지자체를 지원할 예정이다.

전달식에서 전용태 장로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있다. 이러한 시국에 필요한 물품 전달에 감사하다.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러한 관심과 배려로 코로나 19를 이겨내길 바란다”고 소망했다.

장헌일 목사는 “그 어느 때보다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김수현의머리좋은사람들에서 대구에 있는 형제, 자매들과 나누기 위해 함께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이 따뜻한 사랑이 대구에 전달되어 많은 분들이 큰 힘을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수현 대표도 “방송을 통해 기존 손세정제로 인해 의료진들이 손에 자극이 많다는 소식을 들었다. 우리가 만든 제품은 천연식물 추출액으로 만든 제품이여서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이 전달로 큰 성과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WBH를 통해 이 같은 나눔이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바랐다.

월드뷰티핸즈 최에스더 교수는 “월드뷰티핸즈는 국제 NGO 단체다. 지금 대구의 상황은 건강과 위생이 가장 중요하다”며, “김수현의머리좋은사람들에서 주신 좋은 제품이 대구에 큰 힘이 되길 바란다. 이 작은 정성과 위로가 함께 기도하며 응원 할 것”이라고 피력했다.

한편 SG코스메틱김수현의머리좋은사람들(대표 김수현)에서 후원받은 녹차세정수는 알코올과 에탄올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100프로 천연식물액으로 만든 제품으로 기존 손세정제에 비해 자극이 없고 안전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