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슬림 블로거, 이슬람은 폭력적인 종교임을 스스로 증명해
무슬림 블로거, 이슬람은 폭력적인 종교임을 스스로 증명해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16.02.18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슬람 전문가 유해석, 이만석 선교사 죽여야
 

 
 자신을 무슬림이라고 밝힌 한 블로거가 지난 2015년 11월 9일 크리스천투데이에 이슬람 관련 칼럼을 기고하고 있는 유해석 선교사(FIM 국제선교회 대표)와 이만석 목사(한국이란인교회 담임)를 죽여야 한다는 글을 쓴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Like Us on Facebook

 
 
 현재 해당 게시물은 삭제되어 해당 블로그에서 볼 수 없지만, 그 글을 공유한 다른 블로그(쉐마교육연구원과 에스라하우스 이단성)에서 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에서 그는 "무슬림들이여, 우리 모두 일어날 때이다. 저 둘(유해석과 이만석)을 칼로 처참하게 죽이더라도 그것은 곧 폭력이 아니다"면서 "알라후 알람, 기독교 물러가라. 대한민국 정부는 유해석, 이만석을 돌로 때려 죽여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공유 포스팅에 [출처], [작성자] 등이 붙어 있는데, 이것은 네이버 블로그에서 글을 퍼올 때 자동적으로 따라 붙는 것이어서, 이 글을 '남수단'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블로거가 작성한 것임을 알 수 있다.
 
 '남수단'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블로거는 자신을 무슬림으로 소개하며 이슬람에 대해 왜곡된 정보가 퍼지는 것을 심히 규탄한다고 밝히고 있으나 자신 스스로가 이슬람은 폭력적인 종교라는 사실을 증명하고 있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