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 '롱그뷰', 롯데홈쇼핑서 또 '완판 행진'
국제약품 '롱그뷰', 롯데홈쇼핑서 또 '완판 행진'
  • 방수진 기자
  • 승인 2021.12.0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롱그뷰 아이래쉬&브로우 멀티 세럼' 전량 매진…12월 18일 방송 추가 편성
                                                             ‘롱그뷰 아이래쉬&브로우 멀티 세럼’

국제약품의 ‘롱그뷰 아이래쉬&브로우 멀티 세럼’이 두번 연속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워나가고 있다.

국제약품의 눈가 케어 전문 브랜드 ‘롱그뷰’가 지난 27일 진행된 롯데 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이로써 지난 20일 1차 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매진에 이어 두 번째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두 번째 방송은 시간대가 새벽 1시임을 감안했을 때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롱그뷰 아이래쉬&브로우 멀티 세럼’은 제품에 내장 되어있는 스크류 브러쉬 및 팁 부분을 통해 내용물을 속눈썹, 눈썹, 헤어라인, 눈가에 발라 눈가 탄력 및 보습과 (속)눈썹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탈모를 완화해주는 특허 성분 HP-DCC Complex, 피부보습에 특화된 특허성분 NB-P Complex 뿐만 아니라 모발 주성분 아미노산과 일치하는 아미노산을 함유한 Amino Acid complex룰 함유하여 눈가 탄력 및 보습과 (속)눈썹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속눈썹 컬링 효과’, ‘속눈썹 볼륨 개선’, ‘속눈썹 끊어짐(인장강도)개선’, ‘눈가 보습 개선’ ‘눈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을 확인했으며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국제약품 관계자는 “첫 론칭 방송에 이어 두 번째 홈쇼핑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 달성이라는 기대 이상의 반응에 큰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제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차, 2차 연속 완판되는 성원에 힘입어 3차 홈쇼핑 방송은 12월 18일 오후 1시  롯데 홈쇼핑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국제약품 ‘롱그뷰 아이래쉬&브로우 멀티 세럼’이 20일과 27일, 롯데 홈쇼핑 방송에서 두 번씩이나 전량 매진 기록했다.[사진=국제약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