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LPGA 고진영 프로와 후원 계약 체결
파마리서치, LPGA 고진영 프로와 후원 계약 체결
  • 김은지 기자
  • 승인 2021.07.22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 랭커로 도쿄 올림픽에 출전...'리쥬란' 전 세계에 홍보
파마리서치와 서브 스폰서 계약을 체결한 LPGA 탑 랭커 고진영 프로. 고진영 프로는 22일 열리는 에비앙 챔피언십부터 파마리서치 대표 브랜드인 ‘리쥬란’ 로고를 부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사진=파마리서치]

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ㆍ강기석)가 LPGA 탑 랭커 고진영(26, 솔레어) 프로와 서브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고진영 프로는 22일 열리는 에비앙 챔피언십부터 파마리서치 대표 브랜드인 ‘리쥬란’ 로고를 부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아울러 화보촬영과 SNS 등을 통해 리쥬란 브랜드 홍보 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다.

리쥬란과 함께할 고진영 프로는 2013년 프로데뷔 이후 올해 발런티어스 오브 아메리카 클래식 우승을 비롯해 LPGA, KLPGA, European 투어 통산 19승을 거둔 세계적인 선수이다. 특히 2021년 도쿄 올림픽 골프 국가대표로 금메달 사냥에도 나선다.

고 선수는 “평소에도 관심이 많았던 리쥬란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더 좋은 성적을 통해 리쥬란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세계적인 선수와 동반자가 되어서 기쁘다. 고진영 선수가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이번 동반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리쥬란이 각인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쥬란 코스메틱은 피부개선 촉진 성분인 DOT c-PDRN 성분을 담아낸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로 최근 출시한 ‘리쥬란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은 골프ㆍ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선크림으로 특히 골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