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2021 건강기능식품 영상 콘테스트' 개최
대웅제약, '2021 건강기능식품 영상 콘테스트' 개최
  • 박찬영 기자
  • 승인 2021.06.15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5일까지 대웅 건기식 활용한 영상 공모… 총 상금 1000만원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6월 14일~8월 15일까지 ‘2021 건강기능식품 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내일이 달라지는 나만의 헬스케어’를 주제로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이 1인(팀)당 1개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영상에는 ‘에너씨슬’ 또는 ‘세노메가’ 제품 라인업 중 1개 이상의 제품을 노출해야 하며 브랜드 뮤직비디오, 로고송, 나만의 건강팁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5분 이내의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단 제품의 기능성을 벗어나 질병 예방 및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소개하거나 의약품으로 오인할 우려가 있고 체험 후기를 이용한 광고 등은 심사에서 제외된다.

영상을 제작한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 ‘#대웅영상공모전 #대웅제약건강기능식품 #제품명(에너씨슬 또는 세노메가)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제품 주요 성분)‘과 함께 영상을 게재하고 대웅제약 블로그에서 해당 URL과 함께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대웅제약은 출품작 중 심사를 거쳐 대상 1명(팀), 최우수상 2명(팀), 우수상 2명(팀), 입선 30명(팀) 등 총 35명(팀)의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에게는 300만원, 최우수상 150만원, 우수상 50만원, 입선은 대웅제약몰 상품권 1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이은정 대웅제약 CH본부장은 “소비자의 생생한 아이디어로 만들어가는 2021 건강기능식품 영상 콘테스트를 통해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의 인지도가 제고되기를 기대한다”며 “대웅제약은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영상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대웅제약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웅제약은 소비자들의 간, 장, 눈, 혈행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밀크씨슬이 함유돼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에너씨슬’ 제품 라인업 6종과 EPA 및 DHA 함유유지(오메가3)가 들어있는 ‘세노메가’ 5종이 있다. 이 밖에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락피더스’,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이즈업’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