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전도단, 'MISSION CONFERENCE 2015'대회 개최
예수전도단, 'MISSION CONFERENCE 2015'대회 개최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15.06.18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님의 등불은 아직 꺼지지 않았습니다.
 

 
 예수전도단이 오는 30일부터 4박 5일간 강원도 횡성 웰리힐리파크에서 ‘MISSION CONFERENCE 2015’ 대회(이하 MC2015)를 개최한다.
 
 주집회는 예배와 기도, 말씀 중심으로, 이 세대를 향한 하나님의 꺼지지 않은 소망을 발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예배는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팀이 섬길 예정이다.
 
 오전 강의는 각 현장에서 사역중인 선교 전문가들의 강의로 진행된다. 총체적 선교 전문가인 E3Empower 이지영 대표, 캠퍼스 선교에 평생을 바친 아름마을교회 이승장 목사, 프론티어 선교로 26년을 방글라데시에서 헌신한 H 선교사가 강사로 나선다.
 
 오후에는 제주열방대학 성경연구학교 이지웅 간사의 레위기 성경 강해가 진행되며, 저녁 강의 시간에는 예수전도단 선교본부의 권기호 간사, 순회선교단 김용의 선교사, 예수전도단 한국대학사역대표 김재민 간사가 함께한다.
 
 주집회 외에도 이지영 대표의 미니 세미나, 중보기도, 전시, OPEN WORSHIP 등의 프로그램들도 기획하고 있다. 또한 MC2015 현장에서 참석자들의 기부로 겨울옷을 수집해 네팔의 지진피해 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예수전도단 동아리 소속 전국 대학생들과 교회 청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MC2015의 프로그램 및 등록 방법은 예수전도단 한국대학사역 홈페이지(www.ywamcmk.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2637-2060, E-mail mckorea@ywamcmk.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