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기하성(여의도),여의도순복음교회 네팔 구호성금 국민일보에 전달
한기총,기하성(여의도),여의도순복음교회 네팔 구호성금 국민일보에 전달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15.05.13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주일(10일) 한기총 소속 교단 성도들 네팔 구호 성금 봉헌
 
▲한기총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가 네팔 대지진 긴급 구호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여의도순복음교회 제공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기하성·여의도순복음), 여의도순복음교회는 13일 네팔 대지진 긴급구호 성금 2억2000만원을 국민일보에 전달했다. 
 
 한기총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는 이날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민일보 사장실에서 최삼규 사장과 성금 전달식을 갖고 “네팔 지진으로 피해를 당한 사람들의 어려움과 고통을 함께 감당하기 위해 성금을 모았다”고 밝혔다. 성금은 지난달 25일 네팔 대지진 발생 이후 네팔 주민들을 돕기 위해 한기총과 기하성 여의도순복음 총회가 함께 모금한 것이다. 여의도순복음교회는 특별헌금 봉투를 마련해 주일·수요·금요 예배 때마다 성도들의 사랑과 정성을 모아왔다. 
 
 최 사장은 “이번 지원은 네팔 지진 피해자들에게 참으로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고통받는 이방인을 외면하지 않는 한국교회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 대표회장은 전날 네팔에서 또다시 발생한 2차 지진에 대해 “이날 발생한 지진은 1차 때보다는 피해가 크지 않은 것 같다”면서도 “(추가 지진 발생 등을 고려해) 이번 지원 외에 한 차례 더 성금을 모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성금은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동명)에 전달되어, 굿피플이 네팔에서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긴급구호 물품 배분 및 긴급의료지원 활동, 중장기 재건복구사업 등에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