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중앙총회, 임원회 통해 ‘지난회기 임원들을 기용’
예장중앙총회, 임원회 통해 ‘지난회기 임원들을 기용’
  • 채수빈
  • 승인 2017.09.1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8회기 임원 발표 및 임명장 수여

대한예수교장로회 중앙총회(총회장 이건호 목사)는 9월 11일(월) 정오 12시 30분에, 서울특별시 노원구 광운로 소재 서울 중앙임마누엘센터 회의실에서 제48회기 임원을 발표하고 임명장 수여 후에 제1차 임원회를 열었다.



△이건호 목사 임원들과 함께 단체 사진


회의 전에 ▲행정부총회장(공석), 대외부총회장 고금용목사, 재무부총회장 이복순목사, 재정부총회장 유금순목사. ▲서기 이강덕목사, 부서기 이순영목사. ▲회계 김애자목사, 부회계 이미라목사. ▲회의록서기 윤광선목사, 부회의록서기 유정재목사. ▲총무 이병일목사, 부총무 차순복목사에게 총회장 이건호목사가 각각 임명장을 수여 했다.


1부 예배는 서기 이강덕목사의 사회로 대외부총회장 고금용목사가 대표기도하고, 총회장 이건호목사가 요한복음 2장 7-8절 말씀을 본문으로 「그대로 행하라」는 제목으로 설교하고 총회발전과 안정을 위하여 통성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 회의는 총회장 이건호목사의 사회로 서기 이강덕목사가 회원점명 22명 중 19명(이건호, 고금용, 이복순, 유금순, 김영란, 김원배, 송순자, 박명옥, 신혜숙, 최영순, 임성자, 이강덕, 이순영, 김애자, 이미라, 윤광선, 유정재, 이병일, 차순복목사)이 참석하여, 성수가 되므로 총회장의 개회 선언에 이어서, 윤광선목사가 전 회의록을 낭독 했다.


안건으로는 ▲예장중앙총회 제48회 정기총회 위임사항을 세부적으로 검토하여 제499차 최고 전권위원회에 보고 하기로 하다. ▲노회, 상비부 편성은 조각 중에 있다. ▲각 노회장 세미나는 금년 내에 많이 참석할 수 있는 일시와 장소를 검토 중에 있다. ▲교역자동계수련회 장소 물색을 위하여 9월 20일 수요일 경기도 가평군에 있는 콘도로 답사 간다.▲각 통장 계좌 번호의 건은‘백기환 이름으로 47년 동안 통장을 사용하다가 소천으로 인하여 상속자 박경애 명의로 통장이 바뀌었다. 2개의 통장을 제외하고 대한예수교장로회 중앙총회 이름으로 바꿨다’는 보고 후에 제1차 임원회를 마쳤다.


△제2차 임원회는 9월 18일(월) 정오 12시 30분에 서울 중앙임마누엘센터 회의실에서 개최하고, 제499차(제48회기 1차) 최고 전권위원회는 9월 20일(수) 오전 11시에 서울 중앙임마누엘센터 은혜성전에서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