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중앙총회, 총회장 직무대행에 이건호 목사 선임
예장중앙총회, 총회장 직무대행에 이건호 목사 선임
  • 채수빈
  • 승인 2017.06.1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중앙총회는 6월 12일 서울특별시 노원구 광운로 소재 서울 중앙임마누엘센터에서 제47회기 36차 임원회를 개최하고, 헌법총회 규칙 제1장 , 제8조, 2항에 의거하여 총회장 직무대행에 이건호목사를 결정 했다.


이날 예배는 서기 이강덕목사의 사회로 부총무 차순복목사의 대표기도, 대외부총회장 고금용목사가 「주님의 산상교훈」(마 5: 1-6)이라는 제목으로 설교 했다.


고 목사가“첫째, 심령이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저희 것이라고 주님은 말씀 하셨다, 둘째, 애통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주님 주님의 위로를 받는다. 셋째, 온유한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땅을 기업으로 받을 것을 말씀하셨다. 넷째, 주님은 의에 주리고 목마른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배부를 것이라고 말씀 하셨다”고 전했다.


이어진 회의는 행정부총회장(대외총회장) 이건호목사의 사회로 서기 이강덕목사가 회원점명 22명 중 18명(이건호, 고금용, 이복순, 유금순, 김영란, 김원배, 송순자, 박명옥, 신혜숙, 최영순, 이강덕, 이순영, 김애자, 이미라, 윤광선, 유정재, 이병일, 차순복목사) 참석, 윤광선목사의 전 회의록낭독을 낭독 하였다,


토의안건으로 △재496차 최고 전권위원회 준비 자료를 각 부서는 16일(금)까지 제출하기로 하다. △총회장 백기환목사 의 소천으로 공석에 대하여, 대한예수교장로회 중앙총회 헌법, 총회규칙 제1장 총칙, 제8조 임원의 임무. 1, 회장은 본회 회무를 일체를 총괄하며, 본회를 대표 한다. 2, 부총회장은 회장을 협조하며 회장이 유고할 때에는 이를 대리 한다에 의하여 임원회는 행정부총회장(대외총회장) 이건호목사를 총회헌법에 의해서 총회장 직무대행(2017년 6월 2일-9월 1일)으로 결정 했다.


△교역자하계수련회 준비는 지역 노회장과 연락하여 많이 참석하여 목사임직 후에 재교육에 임할 수 있게 하자고 의견을 모았다. 등을 다루고 폐회 했다. 제37차 임원회는 6월 19일(월) 정오 12시 30분에 서울 중앙임마누엘센터 회의실에서 개최하고, 제496차(제47회기 10차) 최고 전권위원회는 6월 21일(수) 오전 11시에 서울 중앙임마누엘센터 은혜성전에서 개최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