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총, 다문화 가족들에게 특별한 ‘성탄 선물'
세기총, 다문화 가족들에게 특별한 ‘성탄 선물'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16.12.2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세기총·대표회장 고시영 목사) 다문화위원회(위원장 정서영 목사)는 17일  서울 관악구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개혁) 총회신학 강당에서  '다문화가족과 함께 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가족사진 촬영 및 뷰티서비스' 행사를 개최했다.



△참석자들의 기념촬영 ⓒ세기총


이날 행사는 세기총 임원 및 몽골, 중국, 베트남, 필리핀, 캄보디아의 다문화 가족 80여 명과 뷰티서비스 봉사자 30명 등 약 12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세기총 다문화위원장 정서영 목사의 기도로 시작됐다.


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와 공동으로 진행한 이날 행사는 오전과 오후 팀으로 나누어 진행했다. 뷰티 분야 전문가들이 헤어미용,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으로 다문화 가족들을 위해 수고했다.



△봉사자들의 네일아트 서비스 ⓒ세기총


뷰티서비스를 마친 가족들에게 전통의상을 입혀 사진촬영을 했다. 특히 무보님을 모시고 온 가정에게는 장수사진(영정사진)을 찍어주기도 했다. 촬영한 사진은 액자와 달력으로 만들어 무료로 제공된다.


세기총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는 "오늘 행사가 다문화 가족들에게 또 다른 의미의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됐으면 좋겠다"며 "2회에 걸친 다문화가정 부모초청과 1회의 부부세미나 그리고 다문화가정 뷰티서비스를 하면서 앞으로 이런 행사를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