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공익실천협의회, “미래목회포럼 조직개편 바르게 해야”
교회공익실천협의회, “미래목회포럼 조직개편 바르게 해야”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16.11.25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교회 공익’ 위해 불법한 김희수 목사의 부대표 취임은 부당하다


△미래목회포럼 조직 개편의 잘못을 지적하는 김화경 목사(교회공익실천협의회)


교회공익실천협의회 김화경 목사가 25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2층 카페마레에서 미래목회포럼의 조직 개편에 대해 “미래목회포럼은 ‘한국 교회 공익' 위해 불법한 김희수 목사의 부대표 취임을 취소하고 똑바로 하라!"는 제목의 기자회견을 열었다.


김화경 목사는 “성명을 발표하고 미래목회포럼은 한국교회가 나아갈 방향을 인도하는 조직이다. 다음 세대의 부흥과 미래전략 방안을 비롯해 종교개혁 500주년 관련 사업을 다루는 중요한 조직”이라며 “김희수 목사는 불법으로 경평 노회장 취임 후 영동중앙교회 장로들을 불법으로 면직시킨 파렴치한 사람이다. 중요 조직의 부대표를 경평노회 김희수 목사로 세운 것은 잘못된 일”이라고 주장했다.


다음은 성명서 전문


미래목회포럼은 똑바로 하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16. 12. 9.에 미래목회포럼 부대표로 취임하는 불법한 김희수 목사는 합동 총회 경평노회 은급재단 기금 횡령죄 저지른 의혹 소문에 휩싸여 있는 사람인바, 불법으로 경평 노회장 취임 후 영동중앙교회 장로들을 불법으로 면직시킨 파렴치한 사람입니다. 이에 미래목회포럼이 한국교회 앞에 똑바로 사명 감당하기 바라는바, 아래와 같이 한국교회 공익을 위해 공개 질문 합니다.


  1. 미래목회포럼은 한국교회 비전과 성숙을 위해 나가는 단체로 알고 있는바, 불법을 자행하며 영전 살인 만행을 저지르고도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지 못하는 김희수 목사를 부대표로 추 임명 결의한 이유가 무엇입니까?


  1. 미래목회포럼은 구리성광교회 김희수 목사의 부대표 취임 허락 이유가 한국교회 일부 단체처럼 돈 받고 중요 자리를 마련해 준 것 인지를 교회 공익과 모두의 알 권리를 위해 진실 성실히 답변해 주기 바랍니다. 무응답 시 하나님의 공의 사랑 정의 위해 2016. 12. 9. 프레스센터 앞에서 기자회견 및 강력한 반대 시위 등을 펼치며 싸워나갈 것입니다.


  1. 미래목회포럼 부대표로 취임 예정 불법한 김희수 목사를 박종언 사무총장조차 모르는 사람입니다. 그렇다면 정성진 이사장과 이상대 대표회장은 미래포럼의 정체성과 존재 이유를 목사의 신앙 양심으로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미래목회포럼에는 삼신론, 이단 월경 잉태론을 비호하는 목사가 있다는 제보를 받았던바, 개혁주의 신학 전공한 오정호 목사는 답변 바랍니다.


*일시 : 2016. 11. 25

*장소 : 한국기독교총연합회 2층 까페마레

*주최/주관 : 영동중앙교회비상대책위원회 대표

교회공익실청협의회 대표 김화경 목사

*교회공익실천협의회는 하나님과 한국교회 앞에 드려진 성물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