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성서공회 신임 이사장으로 손인웅 목사 선임
대한성서공회 신임 이사장으로 손인웅 목사 선임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16.06.0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성서공회 신임 이사장으로 선임된 손인웅 목사 ⓒ크리스천월드

 대한성서공회 제125회 정기이사회가 지난 5월 31일 오전 서울 서초동 대한성서공회 4층 세미나실에서 열렸다. 

1부 기도회에서는 홍기영 목사(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창조교회)가“생명의 말씀을 밝혀”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하였다.   


2부 회무처리에서는 신 이사 중 교단대표로 박종덕 사관(구세군대한본영), 김웅 목사(한국기독교장로회)가 소개되고, 찬성회원 대표로 김현배목사, 손인웅목사, 정하봉목사가, 감사로는 최규완장로가 소개되었다. 이어서 권의현 사장의 사장보고와 사업보고 있었다. 

 

권의현 사장은 이날 보고를 통해 "지난 12-18일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제9차 세계성서공회연합회 세계총회에서 대한성서공회를 성서출판 지원센터로 공식 인준했다"며 "그동안 대한성서공회가 출판 전반에 걸쳐 해외 성서공회들을 폭넓게 지원한 점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전했다.


교단대표로 신상현 목사(대한예수교장로회[고신])의 이사 선임이 있었다. 신임 임원으로 이사장에 손인웅목사, 부이사장에 이용호목사, 서기에 김현배목사, 회계에 이선균목사가 선임되었고, 실행위원에는 김순권목사, 김동권목사, 정하봉목사, 이정익목사, 우창준목사, 한규동목사가 선임되었다.


 이날  신임 이사장 손인웅 목사는 취임사에서 "대한성서공회가 지속적으로 발전하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관심과 기도를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