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여, 희망의 씨앗 뿌려 생명의 열매 거두자
한국교회여, 희망의 씨앗 뿌려 생명의 열매 거두자
  • 채수빈
  • 승인 2021.12.2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회언론회 2022 신년 메시지
△이억주 대표.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이억주 목사, 이하 언론회)는 2022년 새해를 맞아 한국교회가 ‘희망의 씨앗을 뿌려 생명의 열매를 거두길’ 소망했다.

언론회는 “2022년 새해가 밝았다. 여전히 동녘에서 어제의 태양이 오늘 환하게 떠오르듯, 역사의 주인 되신 하나님의 섭리와 경륜은 인류를 향한 환한 빛을 내 비춰 주신다,”며 “우리는 지금 펜데믹 코로나로 어두운 그늘 속에 사는 것 같지만, 하나님께서는 빛의 소중함을 보여주시기 위해 잠시 어둠을 허락하셨다고 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우리가 가는 길에 비록 사라지지 않은 그림자가 남아 있다 해도, 빛을 향한 행진은 계속되어야 한다”면서, “우리 믿음의 선진들, 생명을 담보로 진리의 복음을 외쳤던 선지자들이 들려주었던 구원의 희망이 이제는 그리스도로 인해 완전해짐으로 그 속도를 더하고 명도(明度)를 더해 온 땅에 골고루 퍼지기를 소망한다”고 바랐다.

또한 “하나님의 몸 된 교회들에도 고난과 환난이 닥쳤지만 우리는 거기에 굴하지 않고, 세상 가운데 예수 십자가 의지하여 희망의 씨앗을 줄기차게 뿌려야 한다”며 “그리하여 마침내 생명의 열매를 거두는 일에 몰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언론회는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몸 된 교회를 통하여 일하시며 역사하시는 주님이 되심을 믿고, 그 인도하심에 충실해야 한다”며 “교회는 복음만이 살길이며 예수만이 살길이 됨을 마르고 닳도록 선포하는 열심에 매진해야 한다”고 했다.

특히 언론회는 “주님께서 세우신 교회를 누구도 함부로 할 수 없음을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복음의 능력으로 보여주어야 한다”면서 “한국교회여, 진리를 담보로 하나님의 나라를 더욱 넓혀나가는 2022년 한 해로 만들어 가자. 역사의 시작이며, 중심이며, 주관자이며, 통치자이며, 심판자 되신 주님의 이름을 한층 높여 드리자”고 강조했다.

덧붙여 언론회는 “우리의 간구(懇求)로 세상에 정의가 자리 잡고 공의가 실현되도록, 그리고 하나님의 뜻이 이뤄지도록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 됨을 실천하고, 세상의 어둠이 한꺼번에 교회로 몰려온다 해도 두려워하지 말고 빛 되신 주님을 따라 진리와 생명의 불을 환히 밝히자”며 “이제는 어제보다 오늘이 더 종말에 다가왔음을 잊지 말며, 욕심을 버리고, 가진 것을 더 내려놓고, 오직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에 풍덩 빠지는 한 해가 되자”고 천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