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뷰티핸즈와 해돋는 마을, 소외된 이웃위한 사랑 실천
월드뷰티핸즈와 해돋는 마을, 소외된 이웃위한 사랑 실천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21.12.28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쪽방촌과 독거 어르신께 크리스마스 밥사랑 선물 전달

(사)해돋는마을(이사장 장헌일 목사, 신생명나무교회)과 (사)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 신한대교수)가 함께 엘드림노인대학에서 쪽방촌과 독거어르신을 초청해 크리스마스 따뜻한 사랑의 밥사랑과 선물키트 전달식을 지난22일 가졌다.

이날 깜짝 산타클로스가 된 장헌일 목사는 “낮은 곳으로 오신 예수님의 성탄절을 맞아 코로나19 펜데믹으로 더욱 힘들고 외로운 어르신들께 따뜻한 사랑을 전하며 희망을 잃지 않고 더욱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최에스더 회장(교수,사회복지사)은 “월드뷰티핸즈가 가난하고 소외된 쪽방촌과 독거어르신을 섬기는 소셜서비스 전문인 봉사기관으로, 성탄절을 맞아 소외되고 외로운 어르신께 밥사랑 밥퍼사역과 뷰티서비스, 어르신 상담을 통해 삶의 의욕과 희망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현장에서는 박종철 어르신이 지금까지 밥퍼 대접을 받기만 했다고 오랫동안 모은 동전을 밥퍼 사역에 사용하도록 헌금해 큰 감동을 주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에스더 교수를 비롯한 장민혁 사무총장, 최세연 사무장, 최세진 영양사와 구훈 장로 등 자원봉사자들이 거동이 불능한 어르신께 코로나19 철저한 방역과 시간차를 두고 사랑의 대체식과 선물을 전해 드렸다.

△성탄절 밥퍼 쌀국수 전달.

모두가 국제사랑재단(이사장 김승학 목사)과 유환아이텍(대표 유창수), KC산업 나눔회(김상배 장로), 디딤돌사랑방(대표 엄균영 장로)과 바로나(대표 나정은 장로) 등 여러 후원자들의 기도와 사랑으로 가능했다.

한편 서울 마포구 대흥동에 소재한 (사)해돋는 마을과 (사)월드뷰티핸즈 엘드림노인대학은 매주 밥퍼 사역과 함께 각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다양한 강의와 치매예방 및 어르신 일자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