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교원로목사회 제24회 총회 김용도 회장 추대
한국기독교원로목사회 제24회 총회 김용도 회장 추대
  • 채수빈
  • 승인 2021.11.29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로 목사들의 친목과 후배들의 목회 길라잡이
△한국기독교원로목사회 제24대 회장으로 추대된 김용도 목사.

한국기독교원로목사회(이하 원로목사회)는 제24회 총회를 12월 10일 1번지고기집 대회의실에서 개최하고, 회장에 김용도 목사(기독교한국침례회)를 추대하여 원로목사들의 친목을 도모한다.

제24대 회장인 김용도 목사는 “한국기독교원로목사회는 목회현장을 떠난 원로목사들의 친목단체이며, 기도모임”이라며, “24년을 거치는 동안 한국기독교원로목사회는 분열된 한국교회의 연합과 일치를 위해서 노력해 왔고, 기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분단된 한반도의 평화를 위해 기도해 오고 있다면서, “한국기독교원로목사회는 회원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후배들의 현장목회를 응원하는 일과 목회의 길라잡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원로목사회는 목회현장을 떠난 원로목사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후배목사들을 응원하기 위해서 조직됐다. 그 동안 동 원로목사들은 한국교회의 변화와 개혁을 위해 기도하며, 후배목사들의 현장목회를 응원하며, 격려해 왔다. 특별히 동 원로목사회는 분단된 조국을 가슴에 끌어안고, 평화적인 민족통일을 위해서 기도운동을 벌였다. 또한 동 원로목사회는 한국교회의 분열과 갈등이 자신들의 조임을 고백하고, 연합과 일치운동에도 크게 기여했다.

원로목사회 제24회기 임원은 △회장=김용도 목사 △서기=박재명 목사 △부서기=윤정남 목사 △회계=조찬득 목사 △부회계=김석조 목사 △감사=조영원 목사 △사무총장=윤광길 목사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