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뷰티핸즈, 8.15 광복절기념 장수사진 전달
월드뷰티핸즈, 8.15 광복절기념 장수사진 전달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21.08.21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들 위한 뷰티서비스와 밥사랑나눔도 전개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목사, 회장 최에스더 교수 이하 WBH)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쪽방촌과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나눔과 섬김을 멈추지 않았다.

WBH는 ‘8.15 광복절기념 장수사진 전달 및 뷰티서비스와 밥사랑나눔’ 행사를 지난 18일 서울 마포구 대흥동 (사)해돋는 마을 엘드림노인대학 강당에서 갖고, 장수사진과 함께 밥퍼사역 대체식을 쪽방촌과 독거어르신들께 전달했다.

장수사진은 김광용 작가가 촬영했으며, 각 사진을 액자에 담은 것은 신생명나무교회 청년부들이 힘을 보탰다.

또한 최 에스더 회장(신한대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 교수)이 거동이 불능한 어르신을 포함해 쪽방촌 어르신들께 뷰티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장헌일 WBH 이사장을 비롯해, 장민혁 사무총장, 해돋는 마을 최세연 사무국장, 최세진 영양사, 구훈 자원봉사단장 등이 함께 했다.

최 에스더 회장은 “코로나19로 소외된 어르신을 뷰티서비스와 장수사진으로 섬길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으며, 장헌일 이사장(해돋는 마을)은 “8.15광복절을 맞아 나라를 위해 희생해온 어르신께 뷰티서비스와 장수사진액자와 사랑의 대체식을 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고 기쁨을 표했다.

한편 (사)월드뷰티핸즈(WBH)는 행정안전부 승인 사단법인으로서 서울역 노숙자와 쪽방촌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 등 소외되고 어려운 우리 이웃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는 전문 소셜 서비스 기관이다. 더불어 기획재정부 승인 지정기부금 단체이자, 행정안전부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각 전문분야 소셜서비스 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봉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