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목회포럼, ‘힘들고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으로 다가가는 성탄 되길’
미래목회포럼, ‘힘들고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으로 다가가는 성탄 되길’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20.12.2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목회포럼(대표 오정호 목사, 이사장 정성진 목사, 총괄본부장 이상대 목사)은 2020년 성탄절 메시지를 통해 코로나19로 더욱 힘들고, 어려워진 소외된 사람들에게 사랑으로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을 소망했다.

미래목회포럼은 “성탄절은 날짜보다 그 의미가 더욱 중요하다”며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낮아짐으로 오신 예수님처럼 종의 모습으로 사람들을 섬기는 작은 예수의 삶을 실천하는 성탄절이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가족들과 함께 있을 시간이 많아 복음을 전할 최적의 기회”라며 “자녀 세대들은 복음의 탁월함을 모르고 예수 그리스도를 외면하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기에 더욱 절실한 기회임을 자각하자”고 권면했다.

미래목회포럼은 “코로나19 이전에도 주님이 필요했던 것처럼 여전히 코로나19 이후에도 인류에게는 예수님이 절대로 필요하다. 인류의 구원자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밖에 없기 때문”이라며 “이번 성탄절은 조용하게 자신을 성찰하고 회개하는 기회로 맞아야 할 것이다. 끝없이 달리기만 했던 인류에게 하나님께서는 이제 좀 느리게 걸으며 많은 사람, 그리고 자연과 함께 걷는 방법을 생각하라고 하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끝으로 “예수님은 이 땅에 평화와 구원을 주시려고 오셨다”며 “예수님을 본받아 이웃을 소중하게 여기며 그 한 영혼을 위해 주님이 오셨음을 깊이 묵상하고 실천하는 성탄절이 되도록 하자”고 외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