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 디바 이사벨, 글로벌 선플 주제곡 발표…지구촌 선플문화 확산
팝페라 디바 이사벨, 글로벌 선플 주제곡 발표…지구촌 선플문화 확산
  • 편집국장
  • 승인 2016.03.0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플재단과 의기 투합 주제곡으로 전 세계 선플캠페인 펼친다
 글로벌 팝페라 디바 이사벨이 선플재단·선플운동본부(이사장 민병철 교수)와 의기투합하여 3월 7일 선플 주제곡 ‘당신의 응원 한마디’를 발표하고 본격적으로 공익적인 글로벌 선플문화 확산 캠페인에 나선다. 
  
 이사벨 특유의 고난이도 믹스드 보이스와 천상의 고음으로 완성된 선플 주제곡 ‘당신의 응원 한마디’(작사: 민병철, 작곡.편곡: 박범근)는 민병철 이사장이 작사 및 영어 나레이션 피쳐링에 직접 참여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Like Us on Facebook
  
 상처를 주는 악플 대신 응원과 배려의 선플을 나눔으로써 아시아를 넘어 지구촌에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는 의미의 가사에 클래시컬 크로스오버(팝페라)의 아름다운 보컬과 현대적인 EDM 사운드가 조화롭게 결합 된 선플 주제곡이 팝페라 계 신 장르의 개척자로 알려진 이사벨에 의해 또 다시 새로운 EDM 크로스오버로 탄생되었다. 
  
 선플 주제곡 ‘당신의 응원 한마디’는 전 세계에 선플문화 확산을 위한 앨범 프로젝트로 한국어, 영어, 중국어의 3개국어 글로벌 버전으로 녹음 되었고 향 후 그 범위를 확장하여 다양한 언어로 제작될 계획이며 수익금은 선플재단의 공익선플캠페인 지원에 기부될 예정이다. 
  
 선플국제친선대사 팝페라 디바 이사벨은 “응원이 필요한 이 세상의 모든 분들에게 이 선플 주제곡이 위로가 되고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선플재단 민병철 이사장은 “응원과 배려의 선플메세지로 지구촌에 따뜻한 평화의 바람을 불어 넣어 반목과 질시로 얼어붙은 마음을 녹이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