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복음화운동본부, ‘신년감사예배 및 취임식’
민족복음화운동본부, ‘신년감사예배 및 취임식’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20.01.1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라와 한국교회의 부흥을 위해 기도 …함덕기 대표회장 연임
△민족복음화운동본부가 신년감사예배 및 취임식을 성복교회에서 드리고, 나라와 한국교회의 부흥을 위해 기도했다.

(사)민족복음화운동본부(총재 이태희 목사, 대표회장 함덕기 목사)는 신년감사예배 및 취임식을 지난10일 서울 동대문 소재 성복교회에서 드리고, 나라와 한국교회의 부흥을 위해 기도했다.

신년인사를 전한 함덕기 대표회장은 “현재 한국교회는 열정이 식었고, 부흥회가 사라지고, 개교회 이기주의로 치닫고 있다. 우리 자신부터 다시 한 번 열정을 회복해서, 8천만 민족이 주님께로 돌아오는 그날까지 생명 바쳐 예수 복음을 전하는 민족복음화운동본부 회원들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태희 총재는 “한국 모든 교파와 모든 교회가 합의해서 세워진 단체가 민족복음화운동본부”라며 “단체에 소속된 데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하나님이 부르심에 응답받길 바란다. 진실된 종들이 다 되길 주님의 이름으로 부탁한다. 하나님 앞에 들어 쓰실만한 그릇을 준비하는 회원들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날 예배는 총강사단장 신 석 목사(서초호민교회)의 사회로 수석상임본부장 박금순 목사(임마누엘교회)의 대표기도, 학술원장 강에스더 목사(생수의강교회)의 성경봉독(에베소서 4:1-6), 서울연수원장 박영길 목사(명문교회)의 ‘하나되는 일에 힘쓰자’란 제하의 설교 순서로 드려졌다.

특별기도에서는 총동문회장 백중규 목사(풍성한교회)의 인도로 참석자들은 나라와 민족을 위해 합심기도했다.

또한 총기획본부장 홍기운 목사(참열매맺는교회)와 수석실무본부장 변상남 목사(비젼교회), 전임본부장 이영훈 선교사(아프리카나눔선교회), 대내협력본부장 함금천 목사(새사람순복음교회)가 △대한민국 자유와 복음통일 △한국교회의 회개와 부흥 △대통령과 위정자들 △민족복음화운동본부의 발전 등을 위해 특별기도했다.

이밖에 이태희 총재가 취임자들에게 취임패를 전달하고, 전임 사무총장인 전영규 목사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아울러 운영부총재 김병호 목사(삼각산교회)와 성회부총재 김원철 목사(순복음소하교회)가 축사를, 부총재 이종찬 목사(권선제일교회)와 부총재 황덕광 목사(성락장로교회)가 격려사를 각각 전했다.

이날 행사는 사무차장 김익배 목사(하나로교회)의 광고와 이태희 총재의 축도, 전임본부장 윤유섭 목사(새창조교회)의 식사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