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 ‘2019 시카고 한민족 통일선교 서밋’ 개최
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 ‘2019 시카고 한민족 통일선교 서밋’ 개최
  • 채수빈
  • 승인 2019.08.29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 통일기도운동 확산을 위해

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공동대표 오정현, 정성진, 엄기영, 박성민 목사)가 ‘2019 시카고 한민족 통일선교 서밋’을 오는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위치한 시카고한인연합장로교회(조은성 목사)에서 개최한다.

‘강하고 담대하라’(수 1:6)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서밋은 오정현 목사(사랑의교회), 정성진 목사(거룩한빛광성교회), 엄기영 목사(상하이한인연합교회), 박성민 목사(한국대학생선교회)가 공동대회장으로, 미주 쥬빌리 대표 권준 목사(시애틀형제교회)가 준비위원장으로 섬긴다.

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는 이번 서밋을 통해 한국교회와 미국 내 한인교회의 통일선교 역량을 연결해 효과적인 통일선교 정책을 토의하고, 합의된 내용을 한미 정부 당국과 교회에 성명서를 통해 전달하는 한편,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통일기도운동을 확산시킨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 서밋은 모든 강사진과 참가자들이 스스로 비용을 부담할 만큼 열정을 가지고 모이는 대회로 벌써부터 기대가 크다. 또한 서밋 기간 중 저녁 집회는 시카고 지역교회들에게 오픈해 쥬빌리 공동대표들의 설교를 듣고(10일 정성진 목사, 11일 박성민 목사), 복음적 평화통일을 위해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밖에도 13일과 15일에는 서밋에 참가한 통일선교 사역자들이 시카고 지역교회들의 예배에 참여해 사역을 나눌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