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아이에게 그런 말을 했을까' 유시민 제쳐…예스24 1위
'왜 아이에게 그런 말을 했을까' 유시민 제쳐…예스24 1위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19.07.26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정재영의 육아반성기 '왜 아이에게 그런 말을 했을까'(웨일북)가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예스24 7월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지난주 3위였던 이 책이 1위인 유시민 작가의 유럽탐사이야기 '유럽 도시 기행 1'(생각의길)과 2위 김영하 작가의 산문 '여행의 이유'(문학동네)를 누르고 1위에 등극했다.

2019 상반기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초중등 학부모를 위한 최승필의 독서교육 지침서 '공부머리 독서법'(책구루) 예스24 리커버 특별판은 5위에 올랐다.

유명 유튜브 채널에 소개된 도서들도 여전히 화제다. 뇌 인지 과학자 개리 마커스가 생각의 무기를 찾아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 '클루지'(갤리온)는 10위에 올랐다.

습관으로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제시하는 제임스 클리어의 '아주 작은 습관의 힘'(비즈니스북스)은 11위, 뇌 신경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정보와 선택의 과부하로 뒤엉킨 머릿속과 일상을 정리하는 기술을 담은 대니얼 J. 레비틴의 '정리하는 뇌'(와이즈베리)는 15위를 차지했다.

다이어트 유튜버 맛불리의 다이어트 비법을 담은 책 '맛불리 다이어트 연구소'(비사이드)도 예약판매 중인데 16위로 베스트셀러에 진입했다.

역사서의 인기도 높은 한주였다. 방대한 중국 '삼국지연의'의 핵심적인 주요 사건들만 뽑아 쉽게 풀어낸 '설민석의 삼국지 1'(세계사)는 4위를 기록했다.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2'(단꿈아이)도 12위에 올랐다.

세계 곳곳을 돌며 역사 문화를 배우는 체험 학습만화 'Go Go 카카오프렌즈 9'(아울북)은 출간과 동시에 7위를, 이영훈 외 5명이 쓴 '반일 종족주의'(미래사)와 최태성의 '역사의 쓸모'(다산초당)은 각각 13위와 14위를 기록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사고로 죽은 여동생 애니가 살아 돌아오며 20년 전 살인 사건에 얽힌 내막을 파헤친 C. J. 튜더의 공포 스릴러 '애니가 돌아왔다'(다산책방)가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고, 토크쇼의 여왕 오프라 윈프리가 자신의 삶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대화의 정수만을 담은 '위즈덤'(다산책방)은 2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