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투게더 윤원상 대표 ‘밥피어스아너’ 회원 위촉
텔레투게더 윤원상 대표 ‘밥피어스아너’ 회원 위촉
  • 채수빈
  • 승인 2019.07.0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비전에 누적 1억 원 이상 기부한 고액후원클럽
△(왼쪽부터) 텔레투게더 윤원상 대표, 월드비전 양호승 회장

월드비전(회장 양호승)은 지난 4일 텔레컨퍼런스 전문 기업 텔레투게더 윤원상 대표를 고액후원클럽 ‘밥피어스아너’ 회원으로 위촉했다.

‘밥피어스아너클럽(Bob Pierce Honor Club)’은 월드비전 창설자인 밥피어스의 이름을 딴 고액후원클럽으로, 월드비전에 누적 1억 원 이상을 기부한 고액 후원자 그룹이다.

윤원상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사업과 북한지원 사업에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지난 2012년부터 7년간 매년 텔레투게더 매출액의 1%를 월드비전에 기부, 총 1억원 이상을 후원함에 따라 밥피어스아너클럽 회원으로 위촉됐다.

윤원상 대표는 “기업을 운영하며 당연히 사회에 수익을 환원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시작한 후원인데, 이를 통해 나 또한 큰 보람과 기쁨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고 나눔을 지속하며 기업가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월드비전 양호승 회장은 “매년 뜻깊은 나눔 활동에 앞장서주시는 윤원상 후원자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크고 작은 도움이 필요한 우리 주변의 이웃과 아이들을 돕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