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장총, ‘증경대표회장 간담회’ 열어
한장총, ‘증경대표회장 간담회’ 열어
  • 채수빈
  • 승인 2019.04.2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신앙운동에 매진하는 단체가 되기를 소망
△한장총 증경대표회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건강한 신앙운동에 매진하는 단체가 되기를 소망했다.

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송태섭 목사, 이하 한장총)는 증경대표회장 간담회를 지난 25일 세미나실에서 열고, 건강한 신앙운동에 매진하는 단체가 되기를 소망했다.

송태섭 대표회장은 “한장총이 1981년 설립되어 36년이 되는 중에 많은 성장이 있었던 것은 앞선 회장님들의 노고”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더불어 김고현 총무는 제8회 한국장로교 신학대학교 연합찬양제(5월 9일)와 제11회 장로교의 날(6월 4일) 행사를 포함한 금번 회기의 한장총 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증경대표회장들은 “한장총이 장로교 연합정신을 분명히 하는 추진 사업에 대해 만족한다. 한국교회와 국가를 위해 한장총이 앞장서야 할 것”이라며 “정치적인 어떤 입장에 서는 것보다는 기도와 성경으로 돌아가는 건강한 신앙 운동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참석한 증경대표회장들은 박기수 목사(대신)와 김춘국 목사(대신), 전병금 목사(기장), 김선규 목사(합동), 윤희구 목사(고신), 권태진 목사(합신), 황수원 목사(대신), 채영남 목사(통합), 유중현 목사(백석대신) 등 9명이 참석했으며, 현 한장총에서는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를 비롯해, 합동중앙 총무 이승진 목사, 총무 김고현 목사, 사무총장 김명일 목사가 동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