쿰란출판사,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
쿰란출판사,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19.01.2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문번역주석성경’ 고영민 박사가 선교 130주년 기념해 20년간 연구한 결실
△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쿰란출판사(대표 이형규 장로)좌측, <원문번역주석성경>이 출판(기독교서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쿰란출판사(대표 이형규 장로)의 <원문번역주석성경>이 출판(기독교서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대상의 영예를 안은 쿰판출판사의 대표적 서적 <원문번역주석성경>은 백석문화대 총장을 역임한 고영민 박사가 한국 개신교 선교 130주년을 기념해 20년간 연구한 결실이다. 성경 원문을 현대인이 이해하기 쉽도록 정확하게 우리말로 번역한 성경으로, 고대 사본들과 세밀하게 비교·대조해 번역의 정확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현장답사 경험과 고고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성서의 지리와 문화, 풍습 등을 생생하게 묘사해 주석의 퀄리티를 높였다.

이에 이형규 쿰란출판사 대표는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을 계기로 성경연구와 설교계발에 힘쓰는 저자들을 발굴하고, 다양한 기독교 문서를 제작하는 등 변함없이 한국교회를 섬길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으로,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편 쿰란출판사는 1987년 12월 문서 선교의 비전과 열정을 가지고 출판업을 시작해 30여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기독교 전문서적 출판사다. 3500여 종의 목회자 전문 서적, 성경 교재, 평신도 교양서적을 출간하며 기독교 전문서적 출판사로서 성장을 거듭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