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 2016년 신년감사예배 드려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 2016년 신년감사예배 드려
  • 크리스천월드
  • 승인 2016.01.2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회장 이종명 목사, 이하 뉴욕교협)은 28일 뉴욕 대동연회장에서 2016년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만찬을 열었다.

 

 

Like Us on Facebook

 
 
 부회장 김홍석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예배는 이승재 목사(목회연구분과위원장)의 대표기도, 케리그마중창단의 찬양, 김남수 목사(증경회장)의 설교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이어서 최창섭 목사(증경회장)가 조국대한민국과 미국을 위하여, 유용진 목사(친교분과위원장)가 한인사회와 청소년을 위하여, 주효식 목사(수석협동총무)가 교계와 진리수호를 위하여 각각 특별합심기도를 인도했다. 홍상설 목사(원로목사회 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2부 하례식은 총무 박진하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이종명 목사가 신년사를, 김기환 총영사(뉴욕총영사), 샐 스칼라토(Sal Scarlato,미참전용사총회장), 그레이스 멍(Grace Meng, 뉴욕제6지구연방하원의원), 이의철 목사(뉴저지한인교협회장), 이형관 목사(캐나다 온타리오교협회장), 김연환 목사(뉴욕목사회 회장)이 축사를 했다.
 
 이후 2016 목회자 및 평신도 공로상 포상이 이어졌으며 이상호 안수집사(이사장)가 후원금을 전달함으로써 모든 순서가 마무리 됐다.
 
▲이날 축사를 한 이형관 목사 내외(우측)와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