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총, 복음의전함과 업무협약
세기총, 복음의전함과 업무협약
  • 채수빈
  • 승인 2018.04.28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 기관 복음 전파 위한 상호 교류 협력키로
▲ (사)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와 (사)복음의전함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와 (사)복음의전함(이사장 고정민 장로)이 지난 25일 선교 활성화를 도모하는 동시에 상호발전과 기독교의 복음 전파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복음 전파에 대한 상호 교류 협력을 신의와 성실로 하며, 제 규정을 존중하기로 했다. 또한 세기총은 복음의전함이 진행하는 국내외 전도 캠페인에 많은 교회와 선교사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키로 하고, 복음의전함도 세기총이 진행하는 복음전파 사역에 적극 협력키로 했다.

이날 협약식은 세기총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의 사회로, 공동회장 김태성 목사의 기도와 세기총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와 복음의전함 이사장 고정민 장로의 인사말, 협약서 서명 및 교환,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정서영 대표회장은 “전 세계적으로 복음을 전함에 최선을 다하는 귀한 단체와 협약을 맺음에 감사를 표한다”면서, “두 단체가 목적이 같다는 의미에서 서로 잘 협력하자”고 말했다.

이에 고정민 이사장은 “귀한 축복의 자리가 됨을 고맙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계속해서 세기총과 함께 손을 잡고 겸손한 믿음으로 심부름꾼의 역할을 잘 감당하여 동역하는 단체가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