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돌산수양관 2018 동계성회 개최
흰돌산수양관 2018 동계성회 개최
  • 채수빈
  • 승인 2018.01.1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령의 놀라운 역사로 회개·변화·치유·은사 넘치길 기대

하나님이 원하시고 바라시는 영적 대변혁이 시작된다. 1월 1일(월)부터 3월 1일(목)까지 성령이 일하시는 은혜 절정의 시간, 2018년 동계성회가 열린다.

교파를 초월해 한국 전역은 물론 세계 각국에서 교회나 가족 단위 혹은 개인별로 참석하는 이 성회는 ‘믿음을 10년 앞당기는 성령 충만 필수 코스’로 알려져 있다. 20여 년을 한결같이 영적 대변혁의 현장으로 자리매김한 흰돌산수양관 성회에 매년 수만 명이 참석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세계 각국에서 참석하는 인원이 대거 늘어 미국·캐나다·영국·독일·이탈리아·러시아·브라질·멕시코·아이티·도미니카·일본·Z국·대만·필리핀·미얀마·인도·네팔·파키스탄·남아공·토고·스와질란드·시에라리온·베냉·가나·보츠와나·레소토·잠비아·코트디부아르·우간다·호주 등 전 세계 오대양 육대주에서 국가 단위로 수백 명씩, 수십 명씩 흰돌산수양관 성회에 참석한다. 목회자세미나에는 해외 기독교 단체 대표들이 참석해 윤석전 목사가 성경대로 선포하는 말씀에 은혜받아 목회자 자신부터 철저히 회개하고 목회할 힘과 자원을 얻는다. 자기 나라로 돌아간 후에는 국가적 차원에서 ‘윤석전 목사 초청 대규모 성회’를 잇달아 개최해 적게는 수만 명에서 많게는 수십만 명에 이르기까지 복음을 전하고, 성회를 마친 후에도 각국 국영·민영 TV방송과 라디오 수개 채널에서 ‘윤석전 목사 초청 성회’를 여러 차례 방송하며 자국민 전체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다.

▲신년축복대성회는 2018년 1월 1일(월)부터 4일(목)까지 서울시 구로구 궁동 연세중앙교회에서 진행한다.

▲제85차 초교파 중·고등부 하계성회는 2018년 1월 15일(월)부터 18일(목)까지 열린다. 학교·가정·사회에서 누구도 해볼 수 없는 청소년이 변화를 체험하는 성회로 유명하다.

▲제49차 초교파 청년·대학 연합 하계성회는 2018년 1월 22일(월)부터 25일(목)까지 열린다. 청년·대학 성회는 하나님 말씀으로 뚜렷한 인생 목표와 비전을 제시하고, 그 비전을 향해 전진하게 한다.

▲제43차 초교파 직분자(제직) 세미나는 2018년 2월 5일(월)부터 8일(목)까지 열린다. 직분자세미나는 직분자를 주님의 몸 된 교회에서 진실하게 충성하고 기도하며 전도하는 직분자로 거듭나게 하고, 하나님께서 세우신 주의 종과 교회를 신실하게 섬기는 중직으로 변하게 한다.

▲설날 축복 대성회는 2018년 2월 14일(수)부터 17일(토)까지 연세중앙교회에서 열린다. 설 연휴에도 전국에서 수많은 성도가 가족 단위로 참석해 우상숭배를 이기고 성령의 은사를 체험해 믿음을 앞당기는 큰 은혜의 시간이 되리라 기대한다.

▲제57차 초교파 목회자부부 영적세미나는 2018년 2월 26일(월)부터 3월 1일(목)까지 열린다. 영적 역량을 잃고 목회 좌절을 경험하는 수많은 목회자에게 목회 능력과 사명감을 되찾아 준다.

흰돌산수양관 동계성회는 매년 개인별 참석뿐 아니라 단체 참석도 늘고 있으며, 신앙생활에 새로운 전환점을 맞고자 하는 이들에게 최상의 영적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곳곳에서 모여드는 수많은 목회자와 성도가 변화하고 새로워지는 역사를 미리 바라보며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 드린다.

(등록문의 02-2060-51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