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곡사랑의교회, 오는 13일 "이야기가 함께하는 통일 소망 콘서트" 개최
세곡사랑의교회, 오는 13일 "이야기가 함께하는 통일 소망 콘서트" 개최
  • 채수빈
  • 승인 2018.01.1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하나울림이 주최, 주관하는 “이야기가 함께하는 통일 소망 콘서트”가 오는 1월 13일 토요일 오후 4시 세곡사랑의교회에서 개최된다.

북한 인권 단체(NAUH) 지성호 대표와 뮤지컬 배우 백송이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에는 팝페리나 조혜현(한양여대 전임교수), 팝페라 고진엽(한양여대 외래교수), 소프라노 배원정(한국예술종합학교 외래교수), 소프라노 박고운(한양대학교 외래교수), 바리톤 김원근(한양여대 외래교수)이 출연한다.

주최 측은 “제목에서 보여주듯 뮤지컬 공연 뿐만 아닌 진솔하고 특별한 이야기까지 함께 해 마음까지 울릴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며 “북한 인권, 통일이라는 자칫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주제에 좀 더 많은 분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공연이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리나 대표는 “북한 동포들을 생각하면 항상 걱정되고 마음이 아파지는데, 이들을 위해 이 콘서트가 계속될 수 있기를 바란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나누셨으면 좋겠다”며 “세곡동 주민들이 함께 북한 인권과 통일에 관심을 가졌으면 하는 바램을 갖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하나울림은 ‘평화통일과 북한인권’을 주제로 2010년부터 20차례 이상 꾸준히 음악회를 개최해오고 있다. 

(문의: 02-2212-458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